About GREEN F5

환경위생관리 전문 브랜드입니다.
하루 90% 이상을 실내에서 보내는 현대인!
일상 생활의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실내 환경의 안전은 매우 중요합니다.
내 가족의 공간이라는 생각으로 실내 환경을 안전하게 지켜드립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건강한 생활의 시작을 위해 GREEN F5가 함께 하겠습니다.

안전한 서비스입니다.
실내 환경에 영향을 주지 않는 친환경 서비스 입니다.
모든 약품은 각종 시험 검사 및 인증 절차를 마친 약품입니다.
약품 잔여물이 인체에 해를 주지 않으며 노출에도 안전합니다.

숨은 공간까지 관리합니다.
초미립자의 공간 케어 시스템으로 공간 전체에 균일하게 살포합니다.
약품이 공기 중에 체공을 하기 때문에 공기 중에 떠 있는 유해물질,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악취까지 손이 닿지 않는 숨은 공간까지 제거합니다.

철저한 서비스 품질 관리를 합니다.
저비용 고효율의 마이크로 공간 케어 시스템는 업계 최초로 환경 경영 시스템(ISO 14001)을
인증받은 그린 F5는 PDCA관리 시스템을 적용하여 전 지점의 체계적인 관리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표이사 인사말

슈퍼맨㈜의 GREEN F5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슈퍼맨㈜는 정보융합 기술을 기반하여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ICT 기업으로 다년간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개발을 통하여 환경정보기술을 축적해왔습니다.

GREEN F5는 슈퍼맨㈜의 실내공기 질 개선 서비스 브랜드이며 고객들에게 올바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되어 있습니다.

GREEN F5는 국제적인 환경경영시스템을 통하여 끊임없이 연구하는 기업으로 GREEN F5의 환경정보 분석 기술과 전문화된 측정 시스템은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되고 있는 오염물질과 유해세균을 정확히 파악하여 생물학적 유해인자까지 근본적인 제거를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겠다는 일념으로 마이크로 특수 방제장비 개발 및 상용화에 성공하였고 인체에 무해한 약제를 생산하는 친환경 제조기업들을 발굴하여 서비스 및 품질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획기적인 협업 과정도 구축하였습니다.

현대인들은 건강과 행복을 원하지만 각종 건축자재들로부터 방출되는 수많은 유해물질에 노출되어있습니다.
실내공기를 오염시키는 원인은 매우 다양하며 장기간 노출되면 우리들에게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되어 각종 질병 등의 감염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깨끗한 실내공기 질 관리를 위해서 실내 환경 속에서 발생하는 근본적인 오염 발생원을 미리 알고 대처한다면 충분히 예방이 가능합니다.

이제 GREEN F5가 지속적이며 체계적으로 환경 정보를 바탕으로 여러분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삶을 영유하시길 GREEN F5는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대표이사 김태훈

추천의 글

지금 지구의 주인이 누구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인간.. 글쎄요..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바퀴벌레가 우리 인간보다 더 오래 지구에서 탄생하고 존재해 왔습니다.
또한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 역시 인류가 탄생하기 아주 오래 전부터 지금까지 지구에 살아가고 있으며 그들은 종의 생사를 지켜보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인류의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있어서 생태계는 뜻하지 않는 문제들이 생겨나기 시작합니다.
하수도 물이 더러워져서 그곳에 살던 물고기들이 죽고, 썩지 않는 쓰레기가 땅에 쌓여 식물들이 살기 어려워집니다.
자동차의 배기가스에서 뿜어져 나오는 오염물질은 공기 속에 흡수되어 수많은 동식물을 죽게 만듭니다.
인간에 의해 발생된 각종 환경오염은 변종 바이러스들을 만들어냈고 급기야 생태계의 균형이 깨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이제는 수 많은 바이러스들과 유해물질로 인하여 우리의 환경은 새로운 질병에 노출되었습니다.

지금 여러분들의 집과 사무실은 안전하시다고 생각하십니까?

이제 여러분들은 각종 유해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해져야 합니다.
아토피, 알러지 등 각종 질병으로부터 GREEN F5가 안전을 지켜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언제부터인가 인류는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칫솔과 치약을 찾았습니다.
하지만 오래전 양치를 안하던 시절, 인류는 30살 쯤만 되면 치아가 세균에 감염되어서 발치를 하였다고 합니다.
만약 아직도 인류가 양치를 하지 않는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상상이 가십니까?
이처럼 이제는 우리가 살아가는 공간을 청결하게 하는 것이 건강한 삶의 필수조건 입니다.

더 이상 방치할 것이 아니라 사전에 예방하여 삶의 질을 높이고 더욱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의학칼럼니스트 장익경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문의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656-913, 3층 슈퍼맨(주)     TEL : 1599 - 9364     FAX : 02-796-3266   EMAIL : superman@supermanservice.co.kr
    
COPYRIGHT © 2018 SUPERMAN INC.